제3코스 석릉지나서 가릉 가는길에 표식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
제3코스 석릉지나서 가릉 가는길에 표식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
인천카톨릭대학교 캠퍼스를 지나면 불이난 곳 지나면서 표식이 없어서 많이 횟갈림니다.
산으로 올라가는 길에 표식기를 제대로 부착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488개(20/25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강화나들길 수요스터디] 20260603 제2코스 호국돈대길 함께 걷기
|
강화나들길 | 2875 | 2026.06.04 22:26 |
|
[5/23 토요 걷기 인문학 후기]
[1] |
Galgong | 7004 | 2026.05.24 07:31 |
| 106 |
망월돈대 지나서 갯벌 제방옆의 개 키우는 곳 어떻게 조치할수없을까요 ?
[1] |
이시종 | 5179 | 2014.07.06 13:14 |
| 105 |
서해황금들녘길을 걸었습니다.
|
이시종 | 5202 | 2014.07.06 13:09 |
| 104 |
RE:서해황금들녘길을 걸었습니다.
|
강화나들길 | 3808 | 2014.07.06 14:39 |
| 103 | 강화터미널 한성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이시종 | 4183 | 2014.06.24 23:06 |
| 102 |
RE:강화터미널 한병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강화나들길 | 3699 | 2014.06.25 12:07 |
| 101 | 9코스 교동도 1코스 다을새길 월선포 선착장 완주 도장 받는곳 도장이 잘 | 이시종 | 5057 | 2014.06.22 16:19 |
| 100 |
RE:9코스 교동도 1코스 다을새길 월선포 선착장 완주 도장 받는곳 도장
|
강화나들길 | 4820 | 2014.06.23 08:36 |
| 99 | 강화도 나들길에는 원래 뱀이 많습니까 ? | 이시종 | 6026 | 2014.06.20 11:43 |
| 98 |
RE:강화도 나들길에는 원래 뱀이 많습니까 ?
|
강화나들길 | 5564 | 2014.06.23 08:41 |
| 97 |
8코스 초지진 ~ 분오리 돈대 가는길 쓰레기 문제 알립니다.
|
이시종 | 6390 | 2014.06.10 16:18 |
| 96 |
RE:8코스 초지진 ~ 분오리 돈대 가는길 쓰레기 문제 알립니다.
|
강화나들길 | 4662 | 2014.06.12 13:46 |
| 95 | 강화나들길 이정표에 지난 거리와 가야할 거리를 표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이시종 | 9510 | 2014.06.04 07:39 |
| 94 |
RE:RE:강화나들길 이정표에 지난 거리와 가야할 거리를 표시해 주시면
|
강화나들길 | 9389 | 2014.06.09 16:14 |
| 93 |
RE:RE:RE:강화나들길 이정표에 지난 거리와 가야할 거리를 표시해 주
|
이시종 | 8737 | 2014.06.10 16:34 |
| 92 | 6코스도 목장의 오염된 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 이시종 | 5132 | 2014.06.01 21:31 |
| 91 |
RE:6코스도 목장의 오염된 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
강화나들길 | 4960 | 2014.06.08 19:54 |
| 90 |
전봇대 표시된 화살표 다시 그려주세요.
|
이시종 | 3881 | 2014.06.01 21:27 |
| 89 |
RE:전봇대 표시된 화살표 다시 그려주세요.
|
강화나들길 | 3836 | 2014.06.08 19:53 |
| 88 |
6코스 초입부분 정확히 찾아가도록 안내 부탁드리고...
[1] |
이시종 | 6785 | 2014.06.01 21:19 |
| 87 |
RE:6코스 초입부분 정확히 찾아가도록 안내 부탁드리고...
|
강화나들길 | 5487 | 2014.06.08 19:50 |

신고
인쇄
스크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