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코스 다을새길 잡초제거 부탁드려요.
지난 9/15~16일 강화나들길 9코스와 10코스를 탐방하였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산악회가 2019.10.5(토)일에 다을새길을 트래킹 할 예정인데,
9코스의 제방길에 수풀이 무성하여 진입 자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태풍의 영향으로 길가에 나무가 쓰러져(리본달린 나무포함) 많은 곳이 보수를 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10코스의 수정산 일대에도 나무가 많이 쓰러져 있고,
특히 난정저수지 진입로로부터 제비집까지 약 7km정도는 그늘도 없는 콘크리트길이 아쉬웠습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488개(10/25페이지)

신고
인쇄
스크랩






